본문 바로가기

대구 맛집

대구 달성군 옥포 육회맛집 "참숯 인생 고깃집"

이번 주말은 뭔가 딱히 먹고 싶은 음식도 없고

육회 정도면 입맛이 돌겠다 싶은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육회전문 가게 가서

사 먹으면 양도 적은 것 같고

뭔가 조금씩 아껴먹는 기분이 들지 않나요? 흑흑

 

숟가락으로 막 팍팍 퍼 먹고 싶어서,

육회는 웬만하면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는답니다.

그게 최고인 것 같아요.

 

대구 옥포맛집 중인 육회맛집으로

종종 주문해 먹는 곳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 한번 드릴까해요.

 

대구옥포 LH천년나무 3단지 

정문 입구에 이마트24 편의점 보이는데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혹시나 차 갖고 방문하실 땐

근처 골목에 주차하셔야 할 듯합니다.

 

메뉴판입니다.

매번 육회만 포장해갔는데

방문할 때마다 매장에서 퍼져 나는

고기 굽는 냄새가 너무 유혹적입니다.

다음번엔 꼭 소갈비살 먹으러 오려고요.

 

오늘도 소갈비살 굽는 냄새

향기롭게 맡았네요. ㅎㅎ

고기 굽는 거 구경하다 보니 어찌나 배가 고파지던지..

 

항상 느끼지만

사장님 부부께서 너무 친절하세요.

육회 포장까지 기다리는 시간 동안

계속 조금만 기다려 달라며 죄송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흰 맛만 좋으면 다 괜찮은데.. 히히

그리고 오래 걸리지 않아요~!

 

이렇게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이 예쁘게 썰어주신답니다.

대구 옥포 육회는

참숯 인생 고깃집이 최고인 듯해요.

양도 많아서 너무 만족합니다.

 

이쁘게 포장해서

집으로 룰루랄라 도착했어요.

육회비빔밥 해 먹을 수 있도록

상추랑 청양고추 및 배, 당근도 같이 넣어주신답니다.

 

야채 상태 아주 신선하고 좋아요.

 

마늘 듬뿍 올라간 고소한 육회!

양도 엄청 많아 보이죠?

가끔 이렇게 포장해와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대구 달성군 옥포맛집으로

참숯 인생 고깃집 적극 추천드립니다.

 

집에서 급하게 계란 노른자도 

올렸습니다.

빠질 수 없지요!ㅎㅎ

 

반은 고추장, 반은 노른자 올려서

비벼서 먹었습니다.ㅎㅎ

 

맛있겠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인 것 같아요.

 

진짜 생각 없이 먹다 보면

끝없이 들어가더라고요.

육회비빔밥을 위해서 조금 남겨두는 것 잊지 마세요!

 

오늘도 양 조절 실패로

육회가 조금밖에 남지 않았네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비벼야죠!

집에 있던 시금치도 추가했습니다.

 

계란 반숙도 2개 정도는 넣어줘야..

아 비빔밥이구나 싶죠?

 

이 사진 찍고 나서 계란을 넣어서

사진 속에 반숙이 없지만..

그래도 빛깔이 아주 군침 돌지 않나요?

 

급하게 전날 저녁 먹고 남았던

대패도 구워보았습니다.

소와 돼지의 조합!ㅎㅎ

대구 달성군 옥포맛집으로 왜 추천드리는지

드셔 보시면 아실 겁니다.

 

동네 주민만 아는 옥포맛집

"참숯 인생 고깃집" 

꼭 한번 방문해서 육회 드셔 보세요.

사장님 부부도 너무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있어서 금방 단골 되실 거예요.

 

오늘도 내돈 내고 먹은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